자유게시판

진짜 내가 쓴기기중에 젤 깨끗하게 쓴기기

2010-07-18 17:28:38 조회 245
nDSC03889.JPG

뎃츠 마 스타일

첨부 이미지

nDSC03889.JPG

댓글 (7)

2010-07-18
나 726 갠히 팔았나봐...

여친줄걸
ㅋ로스2010-07-18
팔았어? 언제?

너 816은 어케 됐냐?

as얼마라던?
2010-07-18

보드갈아야하는데 816보드는 없어서 그냥 버리래...ㅠㅠ

ㅋ로스2010-07-18
잭 나갔다고 보드를 갈라고?

시발 미쳤네?
2010-07-18
좀 미쳤지...후...
2010-07-18
726 한참 됐는데... 기억이 안나넹
2
2010-07-18
ㅇㅇ
제목
알바형은 주말인데 여친 안 만나고뭐함? (4)
알바형은 주말인데 여친 안 만나고뭐함? (4)
··
나도 원래 로스처럼 여친이 연락안받으면 그냥 무시했는데나도 원래 로스처럼 여친이 연락안받으면 그냥 무시했는데 (8)
나도 원래 로스처럼 여친이 연락안받으면 그냥 무시했는데나도 원래 로스처럼 여친이 연락안받으면 그냥 무시했는데 (8)
··
아 진짜 로지텍 시발놈들... (10)
아 진짜 로지텍 시발놈들... (10)
··
날이구린데도 (5)
날이구린데도 (5)
··
난 여자친구 연락 안되면 안함 ㅇㅇ (5)
난 여자친구 연락 안되면 안함 ㅇㅇ (5)
··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3)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3)
··
진짜 내가 쓴기기중에 젤 깨끗하게 쓴기기진짜 내가 쓴기기중에 젤 깨끗하게 쓴기기 (7)
진짜 내가 쓴기기중에 젤 깨끗하게 쓴기기진짜 내가 쓴기기중에 젤 깨끗하게 쓴기기 (7)
··
십덕 커플라인 (4)
십덕 커플라인 (4)
··
근데 일전에 허사싱이 말한 청음뭐시기 (2)
근데 일전에 허사싱이 말한 청음뭐시기 (2)
··
사싱이있냐? (4)
사싱이있냐? (4)
··
십구렙인니다십구렙인니다 (2)
십구렙인니다십구렙인니다 (2)
··
아까 여친님한테 연락왔는데...아까 여친님한테 연락왔는데... (4)
아까 여친님한테 연락왔는데...아까 여친님한테 연락왔는데... (4)
··
이야기거리좀 던져놓고가라 (1)
이야기거리좀 던져놓고가라 (1)
··
오 이제 질써진다 망할 (1)
오 이제 질써진다 망할 (1)
··
dd (1)
dd (1)
··
정덕쩌네요.
정덕쩌네요.
··
님들 하사신여친있는거 다구라임 ㅡㅡ님들 하사신여친있는거 다구라임 ㅡㅡ (2)
님들 하사신여친있는거 다구라임 ㅡㅡ님들 하사신여친있는거 다구라임 ㅡㅡ (2)
··
눈팅하는 샛기들 집합해봐라눈팅하는 샛기들 집합해봐라 (3)
눈팅하는 샛기들 집합해봐라눈팅하는 샛기들 집합해봐라 (3)
··
ㅊㅇㄷ 엑페 쓰나?? (2)
ㅊㅇㄷ 엑페 쓰나?? (2)
··
휘슬폰  24/13  가분 / 2G / 요자 / 부무  사은품:페이지원(이북) (3)
휘슬폰  24/13  가분 / 2G / 요자 / 부무  사은품:페이지원(이북)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