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부터그런건아니고 ㅇㅇ
내가 집착이 졸라 심해서 ㅇㅇ
이게 편집증까지 확대 될수있다는 것을
책을통해 배웠지 ㅇㅇ
암튼 존나 노력으로
인제는 그냥 무관심임 ㅇㅇ
그리고 여자랑 전화는 두시간 세시간도 할수있는데
여친이랑은 30분도 못함 ㅇㅇ
왜냐면 ..뎃츠 마 스타일임
원래부터그런건아니고 ㅇㅇ
내가 집착이 졸라 심해서 ㅇㅇ
이게 편집증까지 확대 될수있다는 것을
책을통해 배웠지 ㅇㅇ
암튼 존나 노력으로
인제는 그냥 무관심임 ㅇㅇ
그리고 여자랑 전화는 두시간 세시간도 할수있는데
여친이랑은 30분도 못함 ㅇㅇ
왜냐면 ..뎃츠 마 스타일임
댓글 (5)
지도 전화안받고 그지랄할때
니사정이지 내사정 아님 이란 생각일테고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