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병신도 표절하긴 했지만 this love 때나 but i love u 땐 좋았으니
태양은 원래좋고
승리는 병신같지만 잘생김
대성은 웃기고
탑은 잘생기고 나름 노력하는데 랩 존나못하는데 잘생겨서
시발 원래 동방신기가 짱인데 시바 돈가지고 어린것들이
마재윤도아니고
지드래곤 병신도 표절하긴 했지만 this love 때나 but i love u 땐 좋았으니
태양은 원래좋고
승리는 병신같지만 잘생김
대성은 웃기고
탑은 잘생기고 나름 노력하는데 랩 존나못하는데 잘생겨서
시발 원래 동방신기가 짱인데 시바 돈가지고 어린것들이
마재윤도아니고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