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병신도 표절하긴 했지만 this love 때나 but i love u 땐 좋았으니

 

태양은 원래좋고

 

승리는 병신같지만 잘생김

 

대성은 웃기고

 

탑은 잘생기고 나름 노력하는데 랩 존나못하는데 잘생겨서

 

 

시발 원래 동방신기가 짱인데 시바 돈가지고 어린것들이

 

마재윤도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