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치점수가 모토로이랑 빠당친다??
http://www.gunmania.co.cc/tc/attach/1/1302005264.jpg" with="600" height="450" alt="사용자 삽입 이미지" editor_component="image_link"/>
벤치점수가 모토로이랑 빠당친다??
http://www.gunmania.co.cc/tc/attach/1/1302005264.jpg" with="600" height="450" alt="사용자 삽입 이미지" editor_component="image_link"/>

댓글 (9)
엑페로이드 뜨면 나도 그거나 써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