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지금 엑페로 드ㄹ어오는거라 못 보내고


내일 아침에 보내줄게


근데 218 이쁘게 생겼더라 


그분이 십덕넷 정모를 위해 어느정도 신경을 쓴 듯


아 인서울해서 나도 십덕정모 나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