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촌동네라 지점도 없고
대리점가니까 신규계약서 그런거 없다라고함,, ㅠㅠ,
티월드는 주말이라 답변을 안해주는 것 같고
결국 통품이력으로 해지해야되나
촌동네라 통품 존나 안 좋다그래
지금 가입계약서가 없어서 맨손으로 싸우게 생겼음ㅠ통품이력은 마지막수단
댓글 (2)
촌동네라 통품 존나 안 좋다그래
지금 가입계약서가 없어서 맨손으로 싸우게 생겼음ㅠ
통품이력은 마지막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