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네 어떻게 생각하냐

 

신규계약서를 떼려면 지점에 가야되는데 여긴 촌동네라 지점이 없어.

 

그러면 내가 싸움에서 불리할거고 그쪽에선 통품이력을 만들으라고 하겠지.

 

skt가 4개나 있는데 그 중에 한대만 통화품질이 안좋다 하는 것도 웃기지 않냐

 

 

1. 기차타고 옆동네 찾아간다.  (그래도 이긴다는 보장은 없음)

 

2. 그냥 묵혀둔다. (이건 gp받으면 간신히 원금확보정도?)

 

3. 익뮤처분하고 모토로이 실사 (익뮤 위약금 10만원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