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족 윗 머리가 찌릿 찌릿 쿡쿡 하듯이 아파서 두통약이라도 하나 먹어야 하나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문자가 울림.
스팸인가? 하고 봤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잉 좋아라 ♡
오른족 윗 머리가 찌릿 찌릿 쿡쿡 하듯이 아파서 두통약이라도 하나 먹어야 하나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문자가 울림.
스팸인가? 하고 봤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잉 좋아라 ♡
댓글 (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고 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