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땐 알아서 샤워하고 선풍기 틀어놓고 팥빙수 먹는게 진리일거 같아서 퇴덕
계속 이러다간 시비 붙고 싸울듯.
십덕 이야기 : 김씨 오면 불러라!!
십덕 이야기2 : 더운데 다들 수고해~!
셔틀 할 시간은 아니지 않냐? 왜 벌써 가?
댓글 (3)
셔틀 할 시간은 아니지 않냐? 왜 벌써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