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땐 알아서 샤워하고 선풍기 틀어놓고 팥빙수 먹는게 진리일거 같아서 퇴덕


계속 이러다간 시비 붙고 싸울듯.




십덕 이야기 : 김씨 오면 불러라!!


십덕 이야기2 : 더운데 다들 수고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