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2010-07-19 14:04:26 조회 157
MW1.JPGMW2.JPG

....

첨부 이미지

MW1.JPG
MW2.JPG

댓글 (7)

2010-07-19
홍대자퇴생돋네
미병새2010-07-19

홍대 자퇴생 돋네

참새2010-07-19
포인트가 그거 아님 민우의 손발드립임
홀홀2010-07-19
ㅇㅇ.
2010-07-19

근데 홍대를 왜자퇴함? 180 안댐?

연불2010-07-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루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새2010-07-19
재학중임 자퇴는 개드립임
제목
개 씨발 형들아 정모 하자 (7)
개 씨발 형들아 정모 하자 (7)
··
JB 피파하자 (8)
JB 피파하자 (8)
··
당당!! 결혼에 대해 조언좀 받고싶은데 언제 부인하고 같이 나와서 대화좀 하면 안될까? (8)
당당!! 결혼에 대해 조언좀 받고싶은데 언제 부인하고 같이 나와서 대화좀 하면 안될까? (8)
··
피파할 사람 읶냐 (1)
피파할 사람 읶냐 (1)
··
아 걍 내일 친구랑 시내 나가면서 고치고 올까 (3)
아 걍 내일 친구랑 시내 나가면서 고치고 올까 (3)
··
2시 반에 나간다 꼭 (3)
2시 반에 나간다 꼭 (3)
··
게임할만한거뭐잇음? (3)
게임할만한거뭐잇음? (3)
··
요즘 쭈 안보이네요즘 쭈 안보이네 (9)
요즘 쭈 안보이네요즘 쭈 안보이네 (9)
··
............................ (7)
............................ (7)
··
날도 더운데 상대방이 짜증나게 한다면?날도 더운데 상대방이 짜증나게 한다면? (7)
날도 더운데 상대방이 짜증나게 한다면?날도 더운데 상대방이 짜증나게 한다면? (7)
··
218이 여덕이라고 뭐달라고 한적없다 ㅇㅇ (3)
218이 여덕이라고 뭐달라고 한적없다 ㅇㅇ (3)
··
아 존나 똥줄 탄다 (2)
아 존나 똥줄 탄다 (2)
··
돚거 너 someone like you 있냐? (2)
돚거 너 someone like you 있냐? (2)
··
나한테 넷카마 넷카마 하는데나한테 넷카마 넷카마 하는데 (11)
나한테 넷카마 넷카마 하는데나한테 넷카마 넷카마 하는데 (11)
··
님들 전직 뭐했음 ?? (6)
님들 전직 뭐했음 ?? (6)
··
짜장면 먹었는데 토할것 같네 ㅇㅇ (5)
짜장면 먹었는데 토할것 같네 ㅇㅇ (5)
··
아 씨발 발라드랑 락만드는 새끼들도 작곡가냐 (4)
아 씨발 발라드랑 락만드는 새끼들도 작곡가냐 (4)
··
돚거 힘내라. 너는 꼭 훌륭한 음악가가 되어야함.돚거 힘내라. 너는 꼭 훌륭한 음악가가 되어야함. (6)
돚거 힘내라. 너는 꼭 훌륭한 음악가가 되어야함.돚거 힘내라. 너는 꼭 훌륭한 음악가가 되어야함. (6)
··
아 안되겠다 계속 이러다간 나도 좆지룰 할듯. (3)
아 안되겠다 계속 이러다간 나도 좆지룰 할듯. (3)
··
난 닥가슴만 먹음 (7)
난 닥가슴만 먹음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