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늬들아 이게 레알? 남자가 여자한테 반할 때

2010-07-19 15:08:41 조회 363
real.jpg

짤방 ㅅㅂ

 

당_당님 고인드립 쫌 웃겼음요

첨부 이미지

real.jpg
윃윃

댓글 (6)

홀홀2010-07-19
ㅇㅇ.
te2010-07-19
레알이네 ㅋㅋㅋ
이해리2010-07-19
ㅇㅇ 레알
2
2010-07-19
ㅇㅇ
te2010-07-19
니라면 이쁜여자가 저러는데 안반하겠냐?ㅋㅋㅋ
2010-07-19

고인드립이 뭐냐?

제목
익뮤 열흘후면 회선해지네 (4)
익뮤 열흘후면 회선해지네 (4)
··
환지통이라고 있더라 (3)
환지통이라고 있더라 (3)
··
ㅇㅇ 대단하긴 해 (5)
ㅇㅇ 대단하긴 해 (5)
··
소니 a/s 센터 갔다왔다 ㅇㅇ (2)
소니 a/s 센터 갔다왔다 ㅇㅇ (2)
··
야이 당당 (4)
야이 당당 (4)
··
와플 샀당. (5)
와플 샀당. (5)
··
피곤해서잠깐자고왓다 (6)
피곤해서잠깐자고왓다 (6)
··
나으 ms500w는 왜 오지 않는가 (2)
나으 ms500w는 왜 오지 않는가 (2)
··
당_당 읶냐 (15)
당_당 읶냐 (15)
··
정덕이 쩌는거냐? (3)
정덕이 쩌는거냐? (3)
··
어흑 ㅅㅂ (3)
어흑 ㅅㅂ (3)
··
폰텍이나 하자 (3)
폰텍이나 하자 (3)
··
아웅.. 처음으로 (6)
아웅.. 처음으로 (6)
··
늬들아 이게 레알? 남자가 여자한테 반할 때늬들아 이게 레알? 남자가 여자한테 반할 때 (6)
늬들아 이게 레알? 남자가 여자한테 반할 때늬들아 이게 레알? 남자가 여자한테 반할 때 (6)
··
아놔 이 민우 십생기아놔 이 민우 십생기 (2)
아놔 이 민우 십생기아놔 이 민우 십생기 (2)
··
심심한데 (5)
심심한데 (5)
··
아 옷만 갈아입었는데도 졸라 덥네 시발 (2)
아 옷만 갈아입었는데도 졸라 덥네 시발 (2)
··
난 왜 전역증이 안 오냐. (11)
난 왜 전역증이 안 오냐. (11)
··
아 레알 나가야지 (2)
아 레알 나가야지 (2)
··
야들아. 폰이싸. (1)
야들아. 폰이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