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북부점 갔는데 사람이 한명있더라 ㅠ

 

다들 밥먹으러 가서 혼자 전화받고 수리하고 ㅇㅇ.

 

난 아무문제 없이 쓰는데 ㅋ

 

기사님이 s2u2 가로 배경 설정하면 화면 깨지는데 어떻게 하냐고 묻더라 ㅋ

 

아무말없이 키보드 무상교체 받고 덤으로 플래쉬 교체 ㅇㅇ.

 

 

 

서비스 좋앗음 ㅇㅇ.

 

근데 지금보니까 키보드를 바꾼게 아니라 그냥 청소만한거 같기도 하고

 

잘 눌러지긴한데

ㅣ 버튼이 움푹들어갔었는데 그대로임 ㅋ

 

ㄳ.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