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군껒보다 내가 더 우울한거 같은데...

2
2010-07-19 16:36:29 조회 210
흥.jpg

하사싱

하사싱은 내 맘 알긔?

 

오전에 보낸 문자 아직도 씹힌상태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첨부 이미지

흥.jpg
218
Signature
아 니기미 잠을 못자서 예민 함..

댓글 (10)

NOKIA2010-07-19
뭔일있냐 니가 군껒을 안해서 이 심정을 모르는거 아늬냐
2
2010-07-19
노키아는 잘 모르는구나
휴........................
나 애인있다
식객민우2010-07-19
누님은 능력자시잖아여

그냥 차버리셈 ^^
2
2010-07-19
개객끼야
싸우자
2010-07-19
야 그래도 군껒보단 니가 훨 나을거다
2
2010-07-19
그..그럴까?
2010-07-19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군껒이랑 비교하냐 .... 
2
2010-07-19

난 안가니까 ㅠㅠ

2010-07-19

그 마음의 상태가 2년간 지속된다고 생각해봐라

2
2010-07-19
휴~
제목
늬들아 오늘 집 가면 내 후가 와 있을텐데 (2)
늬들아 오늘 집 가면 내 후가 와 있을텐데 (2)
··
근데 십덕에 은근 커플 있긔 (14)
근데 십덕에 은근 커플 있긔 (14)
··
근데 누가 인증깠엉?근데 누가 인증깠엉? (7)
근데 누가 인증깠엉?근데 누가 인증깠엉? (7)
··
아..근데 짐승형아..근데 짐승형 (4)
아..근데 짐승형아..근데 짐승형 (4)
··
내가 옵티머스Q를 써봤는데 (6)
내가 옵티머스Q를 써봤는데 (6)
··
'ㅅ''ㅅ' (7)
'ㅅ''ㅅ' (7)
··
센터갈라다가..센터갈라다가.. (11)
센터갈라다가..센터갈라다가.. (11)
··
이해리만 보긔이해리만 보긔 (2)
이해리만 보긔이해리만 보긔 (2)
··
218 이색휘야 걱정마라. (3)
218 이색휘야 걱정마라. (3)
··
아 나도 디파티드나 다운받아 봐야지
아 나도 디파티드나 다운받아 봐야지
··
218님 근데 그분이랑 사귄지 얼마나 댐 ?? (3)
218님 근데 그분이랑 사귄지 얼마나 댐 ?? (3)
··
218 사람없을때 인증하고 난리여 (1)
218 사람없을때 인증하고 난리여 (1)
··
218 좀 봐줘라218 좀 봐줘라 (3)
218 좀 봐줘라218 좀 봐줘라 (3)
··
밤에 영화나봐야지!밤에 영화나봐야지! (5)
밤에 영화나봐야지!밤에 영화나봐야지! (5)
··
어차피 노키아 상근이잖아어차피 노키아 상근이잖아 (5)
어차피 노키아 상근이잖아어차피 노키아 상근이잖아 (5)
··
횽나 현역인척했지만.. (5)
횽나 현역인척했지만.. (5)
··
역시 정덕엔 여덕떡밥이 최고죠.역시 정덕엔 여덕떡밥이 최고죠. (7)
역시 정덕엔 여덕떡밥이 최고죠.역시 정덕엔 여덕떡밥이 최고죠. (7)
··
군껒보다 내가 더 우울한거 같은데...군껒보다 내가 더 우울한거 같은데... (10)
군껒보다 내가 더 우울한거 같은데...군껒보다 내가 더 우울한거 같은데... (10)
··
쿤대라니.. (3)
쿤대라니.. (3)
··
근데 짐승이랑 허사신이랑 연배가 비슷하냐? (3)
근데 짐승이랑 허사신이랑 연배가 비슷하냐?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