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사싱
하사싱은 내 맘 알긔?
오전에 보낸 문자 아직도 씹힌상태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안가니까 ㅠㅠ
그 마음의 상태가 2년간 지속된다고 생각해봐라
댓글 (10)
휴........................
나 애인있다
그냥 차버리셈 ^^
싸우자
난 안가니까 ㅠㅠ
그 마음의 상태가 2년간 지속된다고 생각해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