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센터갈라다가..
event 2010-07-19 16:46:26visibility 조회 115

요 몇일 계속 혼자 리붓하고 버벅이길래 센터 갈라구 했었는데
갤스 어플중에 터치감 화면이동을 부드럽게 하고 속도 빨리하는게 있다더라공?
그리고 스마트 폰은 메모리 관리를 잘 해야한다더라 ㅋ
그래서 여기저기 카페 기웃거리면서 찾아보고 있엉..
근데 정신이 업ㅂ다 뭐가 뭔지 모르겠다.
ㅎㅎ

요 몇일 계속 혼자 리붓하고 버벅이길래 센터 갈라구 했었는데
갤스 어플중에 터치감 화면이동을 부드럽게 하고 속도 빨리하는게 있다더라공?
그리고 스마트 폰은 메모리 관리를 잘 해야한다더라 ㅋ
그래서 여기저기 카페 기웃거리면서 찾아보고 있엉..
근데 정신이 업ㅂ다 뭐가 뭔지 모르겠다.
ㅎㅎ
댓글 (11)
피방 알바 때려친?
ㅇㅇ.. 이제까정 011이었어 ㅠㅠ 갤스로 갈아타면서 스마트폰도 첨 접해봤는데 영~ㅋㅋ
갤럭시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