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센터갈라다가..

2010-07-19 16:46:26 조회 115
dd.jpg

요 몇일 계속 혼자 리붓하고 버벅이길래 센터 갈라구 했었는데

 

갤스 어플중에 터치감 화면이동을 부드럽게 하고 속도 빨리하는게 있다더라공?

그리고 스마트 폰은 메모리 관리를 잘 해야한다더라 ㅋ

그래서 여기저기 카페 기웃거리면서 찾아보고 있엉..

근데 정신이 업ㅂ다 뭐가 뭔지 모르겠다.

 

 

ㅎㅎ

 

첨부 이미지

dd.jpg

댓글 (11)

2010-07-19
아 ㅅㅂ 센터라고 하길래 ...
가서 눈탱이 조심해라 라고 생각하는 나는 ... 뼈속까지 라갤러?! ㅠㅠ 
NOKIA2010-07-19
아저씨 오일가는데 얼마에요?
2
2010-07-19
쇽호 안냥
식객민우2010-07-19
스마트폰 처음 쓰는거읨?
이해리2010-07-19

피방 알바 때려친?

2010-07-19

ㅇㅇ.. 이제까정 011이었어 ㅠㅠ 갤스로 갈아타면서 스마트폰도 첨 접해봤는데 영~ㅋㅋ

2010-07-19
피방알바 아직 ing죵ㅋ
2010-07-19
안드로이드도 WM보단 쉬운거 아니었어?
2010-07-19

갤럭시슼

2010-07-19
ㅋㅋㅋㅋ 설정하는건 그리 어렵지 않아 .. 나름대로 쉽게 해놓은거 같은데 역시 어플이 통합된게 아니고 각자 다 받아야하니까 양이 많고;; 헷갈림 ㅠ
2010-07-19
뭐더라 런처프로였나
제목
늬들아 오늘 집 가면 내 후가 와 있을텐데 (2)
늬들아 오늘 집 가면 내 후가 와 있을텐데 (2)
··
근데 십덕에 은근 커플 있긔 (14)
근데 십덕에 은근 커플 있긔 (14)
··
근데 누가 인증깠엉?근데 누가 인증깠엉? (7)
근데 누가 인증깠엉?근데 누가 인증깠엉? (7)
··
아..근데 짐승형아..근데 짐승형 (4)
아..근데 짐승형아..근데 짐승형 (4)
··
내가 옵티머스Q를 써봤는데 (6)
내가 옵티머스Q를 써봤는데 (6)
··
'ㅅ''ㅅ' (7)
'ㅅ''ㅅ' (7)
··
센터갈라다가..센터갈라다가.. (11)
센터갈라다가..센터갈라다가.. (11)
··
이해리만 보긔이해리만 보긔 (2)
이해리만 보긔이해리만 보긔 (2)
··
218 이색휘야 걱정마라. (3)
218 이색휘야 걱정마라. (3)
··
아 나도 디파티드나 다운받아 봐야지
아 나도 디파티드나 다운받아 봐야지
··
218님 근데 그분이랑 사귄지 얼마나 댐 ?? (3)
218님 근데 그분이랑 사귄지 얼마나 댐 ?? (3)
··
218 사람없을때 인증하고 난리여 (1)
218 사람없을때 인증하고 난리여 (1)
··
218 좀 봐줘라218 좀 봐줘라 (3)
218 좀 봐줘라218 좀 봐줘라 (3)
··
밤에 영화나봐야지!밤에 영화나봐야지! (5)
밤에 영화나봐야지!밤에 영화나봐야지! (5)
··
어차피 노키아 상근이잖아어차피 노키아 상근이잖아 (5)
어차피 노키아 상근이잖아어차피 노키아 상근이잖아 (5)
··
횽나 현역인척했지만.. (5)
횽나 현역인척했지만.. (5)
··
역시 정덕엔 여덕떡밥이 최고죠.역시 정덕엔 여덕떡밥이 최고죠. (7)
역시 정덕엔 여덕떡밥이 최고죠.역시 정덕엔 여덕떡밥이 최고죠. (7)
··
군껒보다 내가 더 우울한거 같은데...군껒보다 내가 더 우울한거 같은데... (10)
군껒보다 내가 더 우울한거 같은데...군껒보다 내가 더 우울한거 같은데... (10)
··
쿤대라니.. (3)
쿤대라니.. (3)
··
근데 짐승이랑 허사신이랑 연배가 비슷하냐? (3)
근데 짐승이랑 허사신이랑 연배가 비슷하냐?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