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덕개쩔욤

2010-07-19 18:50:26 조회 190
DSC_7403.jpg

재미난거없낭~

첨부 이미지

DSC_7403.jpg

댓글 (5)

이해리2010-07-19
너님 인증 풀면 정덕 풀림 ㅇㅇ
2010-07-19
ㅋㅋ 인증은 여덕만하나?!
남덕들도 인증하믄대징ㅋㅋㅋ
이해리2010-07-19
남덕도 인증하면 흥할거 같다는 생각을 버려 ㅇㅇ
2010-07-19
구래 미앙;;
1
2010-07-19
dd
제목
정덕개쩔욤정덕개쩔욤 (5)
정덕개쩔욤정덕개쩔욤 (5)
··
정덕 쩌네여정덕 쩌네여 (1)
정덕 쩌네여정덕 쩌네여 (1)
··
나도 물건팔떄 사싱이 조언대로 기스난데 찍고 팔아쓴데 (3)
나도 물건팔떄 사싱이 조언대로 기스난데 찍고 팔아쓴데 (3)
··
여우 보긔 (4)
여우 보긔 (4)
··
민우있냐?? (1)
민우있냐?? (1)
··
218 (1)
218 (1)
··
올여름 피서계획 세웠다 (2)
올여름 피서계획 세웠다 (2)
··
헐... 이해리... (2)
헐... 이해리... (2)
··
여우 잇냐 (2)
여우 잇냐 (2)
··
휴가-50일쯤 남았넹 (2)
휴가-50일쯤 남았넹 (2)
··
올 하계휴양은 (4)
올 하계휴양은 (4)
··
올 하계휴양은... (2)
올 하계휴양은... (2)
··
배부르당배부르당 (10)
배부르당배부르당 (10)
··
218 (3)
218 (3)
··
퉤퉤 이놈들앙 (5)
퉤퉤 이놈들앙 (5)
··
달구 소환달구 소환 (1)
달구 소환달구 소환 (1)
··
허세싱 소환 (3)
허세싱 소환 (3)
··
여우잇냐? (2)
여우잇냐? (2)
··
밥먹는척 쩌네여
밥먹는척 쩌네여
··
내가 정신이 없는듯 (5)
내가 정신이 없는듯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