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괜찮은데?

2010-07-20 00:54:23 조회 166
꿈.JPG

물론 카드에 쓸 이미지는 더 큼 ㅇㅇ.

첨부 이미지

꿈.JPG

댓글 (3)

이해리2010-07-20
니가 조절해야됌

카드에 딱 맞게
2010-07-20
글자를 작게해서 살짝 밑으로 내린담에 쓰면 좋을거 같은데
홍류2010-07-20

귀엽다~

제목
지웠다.지웠다. (1)
지웠다.지웠다. (1)
··
지금 앞집에서 싸운다. (1)
지금 앞집에서 싸운다. (1)
··
여기서 폭스 이거 없앨수 있는 양반 있냐?여기서 폭스 이거 없앨수 있는 양반 있냐? (4)
여기서 폭스 이거 없앨수 있는 양반 있냐?여기서 폭스 이거 없앨수 있는 양반 있냐? (4)
··
아 잠이 안 온다 (3)
아 잠이 안 온다 (3)
··
자러간다 ㅂㅂ자러간다 ㅂㅂ (3)
자러간다 ㅂㅂ자러간다 ㅂㅂ (3)
··
다들 자나보네... (2)
다들 자나보네... (2)
··
오늘 번이 신청했는데. (1)
오늘 번이 신청했는데. (1)
··
니들 철권 잘하냐 (3)
니들 철권 잘하냐 (3)
··
복날인데 다들 몸 보신 했냐 (6)
복날인데 다들 몸 보신 했냐 (6)
··
짜잔 입덕 (8)
짜잔 입덕 (8)
··
확실히 여덕이나 넷카마가 있어야지 십덕이 흥하구나? (2)
확실히 여덕이나 넷카마가 있어야지 십덕이 흥하구나? (2)
··
그러고 보니까. 생각났다. (1)
그러고 보니까. 생각났다. (1)
··
카드 존나 늦게 온다카드 존나 늦게 온다 (1)
카드 존나 늦게 온다카드 존나 늦게 온다 (1)
··
아..아.. (2)
아..아.. (2)
··
이거 괜찮은데?이거 괜찮은데? (3)
이거 괜찮은데?이거 괜찮은데? (3)
··
자기가 직접 만드는것도 괜춘함 (2)
자기가 직접 만드는것도 괜춘함 (2)
··
내가 2명 골로 보냈군 ㅇㅇ (5)
내가 2명 골로 보냈군 ㅇㅇ (5)
··
으으.. 이미지는 뭐가 좋을까. (1)
으으.. 이미지는 뭐가 좋을까. (1)
··
TMB (3)
TMB (3)
··
음... 짤방 쓸만한게 없다... (3)
음... 짤방 쓸만한게 없다...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