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카드 존나 늦게 온다

2010-07-20 00:56:35 조회 188
noname.jpg

6월 20일에 신청한거


7월 10일이 되도 안와서


분실신고하고 재신청했음


근데 15일날 왔음.


이거 못쓰는 카드임


그래서 잘라서 책갈피로 사용중



10일날 신청한거 8월에 올듯

첨부 이미지

noname.jpg

댓글 (1)

홀홀2010-07-20
ㅇㅇ.
제목
지웠다.지웠다. (1)
지웠다.지웠다. (1)
··
지금 앞집에서 싸운다. (1)
지금 앞집에서 싸운다. (1)
··
여기서 폭스 이거 없앨수 있는 양반 있냐?여기서 폭스 이거 없앨수 있는 양반 있냐? (4)
여기서 폭스 이거 없앨수 있는 양반 있냐?여기서 폭스 이거 없앨수 있는 양반 있냐? (4)
··
아 잠이 안 온다 (3)
아 잠이 안 온다 (3)
··
자러간다 ㅂㅂ자러간다 ㅂㅂ (3)
자러간다 ㅂㅂ자러간다 ㅂㅂ (3)
··
다들 자나보네... (2)
다들 자나보네... (2)
··
오늘 번이 신청했는데. (1)
오늘 번이 신청했는데. (1)
··
니들 철권 잘하냐 (3)
니들 철권 잘하냐 (3)
··
복날인데 다들 몸 보신 했냐 (6)
복날인데 다들 몸 보신 했냐 (6)
··
짜잔 입덕 (8)
짜잔 입덕 (8)
··
확실히 여덕이나 넷카마가 있어야지 십덕이 흥하구나? (2)
확실히 여덕이나 넷카마가 있어야지 십덕이 흥하구나? (2)
··
그러고 보니까. 생각났다. (1)
그러고 보니까. 생각났다. (1)
··
카드 존나 늦게 온다카드 존나 늦게 온다 (1)
카드 존나 늦게 온다카드 존나 늦게 온다 (1)
··
아..아.. (2)
아..아.. (2)
··
이거 괜찮은데?이거 괜찮은데? (3)
이거 괜찮은데?이거 괜찮은데? (3)
··
자기가 직접 만드는것도 괜춘함 (2)
자기가 직접 만드는것도 괜춘함 (2)
··
내가 2명 골로 보냈군 ㅇㅇ (5)
내가 2명 골로 보냈군 ㅇㅇ (5)
··
으으.. 이미지는 뭐가 좋을까. (1)
으으.. 이미지는 뭐가 좋을까. (1)
··
TMB (3)
TMB (3)
··
음... 짤방 쓸만한게 없다... (3)
음... 짤방 쓸만한게 없다...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