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카드 존나 늦게 온다
event 2010-07-20 00:56:35visibility 조회 188

6월 20일에 신청한거
7월 10일이 되도 안와서
분실신고하고 재신청했음
근데 15일날 왔음.
이거 못쓰는 카드임
그래서 잘라서 책갈피로 사용중
10일날 신청한거 8월에 올듯

6월 20일에 신청한거
7월 10일이 되도 안와서
분실신고하고 재신청했음
근데 15일날 왔음.
이거 못쓰는 카드임
그래서 잘라서 책갈피로 사용중
10일날 신청한거 8월에 올듯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