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어떠냐 한ㅂ넌 봐봐

?
2010-07-20 11:39:58 조회 248
a1.JPG

푸에르타 추모고 나발이고 귀찮아서 이걸로 해야지

 

그나마 제일 낫네

첨부 이미지

a1.JPG

댓글 (3)

짐승ㅇ동2010-07-20
푸에르타 추모 거기에다가 저 엠블럼을 뒤에 더블이펙트로 넣어라. 
?ㅇ2010-07-20
푸에르타 짤 자체가 크기가 너무 작고 해상도도 떨어져서 리사이징 하면 더 좆망여

그래서 원본 찾고 있는데 귀찮아서 걍 때려치고 저거 할까 생각중 저건 해상도 꽤 높길래
2010-07-20
진심 좆같은데 아까 그게 남
제목
말디니는 간지나느사진없낭ㅋ말디니는 간지나느사진없낭ㅋ
말디니는 간지나느사진없낭ㅋ말디니는 간지나느사진없낭ㅋ
··
헐... puerta 로 살짝 검색해봣는데 이거 예쁘당...헐... puerta 로 살짝 검색해봣는데 이거 예쁘당... (5)
헐... puerta 로 살짝 검색해봣는데 이거 예쁘당...헐... puerta 로 살짝 검색해봣는데 이거 예쁘당... (5)
··
하사신형하사신형 (2)
하사신형하사신형 (2)
··
야후 이새끼들은 검색엔진 존나 썩창이네 씨발 ㅋ (4)
야후 이새끼들은 검색엔진 존나 썩창이네 씨발 ㅋ (4)
··
오늘의 일기.txt (8)
오늘의 일기.txt (8)
··
사람도 많으니 다시 물어보겠음사람도 많으니 다시 물어보겠음 (5)
사람도 많으니 다시 물어보겠음사람도 많으니 다시 물어보겠음 (5)
··
오늘 떡밥이 상당햇나보네? (2)
오늘 떡밥이 상당햇나보네? (2)
··
으아니 시발 아 한국에선 아오안클럽이라 뭐 구할수 있는게 벗음으아니 시발 아 한국에선 아오안클럽이라 뭐 구할수 있는게 벗음 (3)
으아니 시발 아 한국에선 아오안클럽이라 뭐 구할수 있는게 벗음으아니 시발 아 한국에선 아오안클럽이라 뭐 구할수 있는게 벗음 (3)
··
짐승 동은 캐릭터 다 뺏겼으니.. (1)
짐승 동은 캐릭터 다 뺏겼으니.. (1)
··
으 , 씨발지금까지 차에 왁스먹이고 닦고왓다. (8)
으 , 씨발지금까지 차에 왁스먹이고 닦고왓다. (8)
··
엑페왔다~ (2)
엑페왔다~ (2)
··
오늘도 덥당 (2)
오늘도 덥당 (2)
··
집합해라 븅구들아집합해라 븅구들아 (2)
집합해라 븅구들아집합해라 븅구들아 (2)
··
폰텍질 그만하던지 해야 될듯 (4)
폰텍질 그만하던지 해야 될듯 (4)
··
이거 어떠냐 한ㅂ넌 봐봐이거 어떠냐 한ㅂ넌 봐봐 (3)
이거 어떠냐 한ㅂ넌 봐봐이거 어떠냐 한ㅂ넌 봐봐 (3)
··
아..ㅆㅂ..우리 고양이가 하두 여기저기 물어대길레 (1)
아..ㅆㅂ..우리 고양이가 하두 여기저기 물어대길레 (1)
··
번호 바꿨땅 (2)
번호 바꿨땅 (2)
··
엘지가요금제는그래도좋은데 (2)
엘지가요금제는그래도좋은데 (2)
··
아몰레도 씨빠빠네 (3)
아몰레도 씨빠빠네 (3)
··
아 씨발 멤버십카드고 나발이고 그냥 안 만들어 씨발 (2)
아 씨발 멤버십카드고 나발이고 그냥 안 만들어 씨발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