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람도 많으니 다시 물어보겠음

2010-07-20 11:53:05 조회 205
11144.jpg1c1c.JPG321322133.jpg3224311332.jpg

 

이 중에 뭐가 나음?

첨부 이미지

11144.jpg
1c1c.JPG
321322133.jpg
3224311332.jpg

댓글 (5)

2010-07-20
4
2010-07-20
난2번 ⓑ
2010-07-20
카드만들거면 2번이 깔끔한뎅
짐승ㅇ동2010-07-20
1번 
이해리2010-07-20
내가 저 1번을 2번처럼 할라고 그림판으로 개고생해서 만든거 ㅇㅇ
제목
말디니는 간지나느사진없낭ㅋ말디니는 간지나느사진없낭ㅋ
말디니는 간지나느사진없낭ㅋ말디니는 간지나느사진없낭ㅋ
··
헐... puerta 로 살짝 검색해봣는데 이거 예쁘당...헐... puerta 로 살짝 검색해봣는데 이거 예쁘당... (5)
헐... puerta 로 살짝 검색해봣는데 이거 예쁘당...헐... puerta 로 살짝 검색해봣는데 이거 예쁘당... (5)
··
하사신형하사신형 (2)
하사신형하사신형 (2)
··
야후 이새끼들은 검색엔진 존나 썩창이네 씨발 ㅋ (4)
야후 이새끼들은 검색엔진 존나 썩창이네 씨발 ㅋ (4)
··
오늘의 일기.txt (8)
오늘의 일기.txt (8)
··
사람도 많으니 다시 물어보겠음사람도 많으니 다시 물어보겠음 (5)
사람도 많으니 다시 물어보겠음사람도 많으니 다시 물어보겠음 (5)
··
오늘 떡밥이 상당햇나보네? (2)
오늘 떡밥이 상당햇나보네? (2)
··
으아니 시발 아 한국에선 아오안클럽이라 뭐 구할수 있는게 벗음으아니 시발 아 한국에선 아오안클럽이라 뭐 구할수 있는게 벗음 (3)
으아니 시발 아 한국에선 아오안클럽이라 뭐 구할수 있는게 벗음으아니 시발 아 한국에선 아오안클럽이라 뭐 구할수 있는게 벗음 (3)
··
짐승 동은 캐릭터 다 뺏겼으니.. (1)
짐승 동은 캐릭터 다 뺏겼으니.. (1)
··
으 , 씨발지금까지 차에 왁스먹이고 닦고왓다. (8)
으 , 씨발지금까지 차에 왁스먹이고 닦고왓다. (8)
··
엑페왔다~ (2)
엑페왔다~ (2)
··
오늘도 덥당 (2)
오늘도 덥당 (2)
··
집합해라 븅구들아집합해라 븅구들아 (2)
집합해라 븅구들아집합해라 븅구들아 (2)
··
폰텍질 그만하던지 해야 될듯 (4)
폰텍질 그만하던지 해야 될듯 (4)
··
이거 어떠냐 한ㅂ넌 봐봐이거 어떠냐 한ㅂ넌 봐봐 (3)
이거 어떠냐 한ㅂ넌 봐봐이거 어떠냐 한ㅂ넌 봐봐 (3)
··
아..ㅆㅂ..우리 고양이가 하두 여기저기 물어대길레 (1)
아..ㅆㅂ..우리 고양이가 하두 여기저기 물어대길레 (1)
··
번호 바꿨땅 (2)
번호 바꿨땅 (2)
··
엘지가요금제는그래도좋은데 (2)
엘지가요금제는그래도좋은데 (2)
··
아몰레도 씨빠빠네 (3)
아몰레도 씨빠빠네 (3)
··
아 씨발 멤버십카드고 나발이고 그냥 안 만들어 씨발 (2)
아 씨발 멤버십카드고 나발이고 그냥 안 만들어 씨발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