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가 복도에서

 

 

파바바바박 뒤터나올때

 

 

 

뻥안치고 상영관안에서

 

 

"악 시발 깜짞이야" 하면서 비명질렀거덩...

 

 

 

 

그랬더니 여자사람친구가 욕도하고 겁도 많은 저질이라고

 

 

존내 지롤해뜸...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