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가 복도에서
파바바바박 뒤터나올때
뻥안치고 상영관안에서
"악 시발 깜짞이야" 하면서 비명질렀거덩...
그랬더니 여자사람친구가 욕도하고 겁도 많은 저질이라고
존내 지롤해뜸...ㅠㅠ
쫄보네
중요하지않아 가족들을 맨날흘리고 얼마나 소중한지 알아요
입니다...
댓글 (5)
쫄보네
중요하지않아 가족들을 맨날흘리고 얼마나 소중한지 알아요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