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작가... 8회에 올라와서 제구 안되길래... 졌다 싶었더니


병살로 잡아냄


헐 ㅅㅂ 이게 왠일?! 거리면서 봤더니


9회말 2아웃에 .... 역전패 라닝...... 


아 진짜 롯데 볼펜은 답이 없어요 ㅠㅠ


기분이 완전 황이라서 똥 싸고 나가야겠당 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