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10 까지 나왔구만...


24/7만 되면 탈껀데...


빨리 빨리 돈벌이가 탔으면 좋겠다.


이거 타면 바로 잉뮤 팔고 ... 시크릿도 덩달아 올리고 ... 폰택 할거로 아무거나 kt로 하나 탈꺼라고


벼르기만 몇일째 ...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