앉아서 여유로운 다리 길이로 후진 하는거.....
흨흨 나 같은 캐호빗은 내려서 뒤로 후진 해야하긔 ㅠㅠ
ㅅㅂ 그것만 있으면 말도 안해
모타드 사고 싶은데 .... 진짜 다른 이유도 아니고 시트고 때문에 못 사고 있는 내 마음을 늬들이 아냐?
http://gall.dcinside.com/list.php?id=hit&no=5812&page=1&search_pos=-3906&k_type=0100&keyword=덜레&bbs=
아 우리 귀염둥이 ㄷ3 보고싶어졌엉...
나 오늘 왜 이러징 ㅠㅠ
댓글 (2)
리쌍 발레리노 노래도 좋고 뮤비도 좋아~ㅎ 류승범 연기 완전 쩔구...ㅎ
노래방에서 자주 부르는 곡 중 하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