앉아서 여유로운 다리 길이로 후진 하는거.....


흨흨 나 같은 캐호빗은 내려서 뒤로 후진 해야하긔 ㅠㅠ


ㅅㅂ 그것만 있으면 말도 안해


모타드 사고 싶은데 .... 진짜 다른 이유도 아니고 시트고 때문에 못 사고 있는 내 마음을 늬들이 아냐? 



http://gall.dcinside.com/list.php?id=hit&no=5812&page=1&search_pos=-3906&k_type=0100&keyword=덜레&bbs=


아 우리 귀염둥이 ㄷ3 보고싶어졌엉...


나 오늘 왜 이러징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