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르를 공짜폰이라고 팔면서

웹홀릭? 뭐 이거랑 두개를 추천해주더라고

 

ㅇㅇ

후배가 아이폰 알아본다고 들어간거였는데

아이폰은 재고가 없다하고

넥서스랑 엑스텐은 있더라.

ㅇㅇ 그래서 집에갔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