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르를 공짜폰이라고 팔면서
웹홀릭? 뭐 이거랑 두개를 추천해주더라고
ㅇㅇ
후배가 아이폰 알아본다고 들어간거였는데
아이폰은 재고가 없다하고
넥서스랑 엑스텐은 있더라.
ㅇㅇ 그래서 집에갔다. ㅇㅇ
잼밴드가 역시 최고 아니냐?
댓글 (5)
잼밴드가 역시 최고 아니냐?
덤탱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