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마트 가니까 멤버십카드 주길래 ㅇㅇ  하면서 받아와놓고 걍 처박아둠

 

새마을금고는 예전에 거래하다가 농협으로 옮긴 지 오래 됬는데 계좌를 안 없앴고

 

농협은 주거래계좐데 돈이 없어서 거의 안 쓰고

 

올앳카드는 엠브레인에서 리서치비용 출금할때 가끔 쓰고

 

그나마 멤버십을 많이 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