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지금와서 3GS 를 산다는건 미친짓이겠져 ^^?

 

친구중에 오늘 넥서스원 구매했다고 가지고 왔는데

 

좋긴하드만...

 

나도 안드로이드나 아이폰중 하나 질르고 싶더라..

 

어떤거 추천할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