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지금와서 3GS 를 산다는건 미친짓이겠져 ^^?
친구중에 오늘 넥서스원 구매했다고 가지고 왔는데
좋긴하드만...
나도 안드로이드나 아이폰중 하나 질르고 싶더라..
어떤거 추천할래?
안드로이드면 갤S써라 뭐 이러쿵저러쿵해도 안드로드이로서는 일단 젤 좋은듯 A/S도 그렇고
댓글 (7)
안드로이드면 갤S써라 뭐 이러쿵저러쿵해도 안드로드이로서는 일단 젤 좋은듯 A/S도 그렇고
htc랑 소니에릭슨 생각하면 졸라 빡친다 스카이랑 싸이언폰은 사는게 아니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