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 생각엔 우리나라에선 학창시절엔 노는게 정답인거 같다

2010-07-22 13:04:29 조회 134
루저들이네.jpg

 

 

고2 하반기~ 고3때만 빡세게 공부하면 서울 중상위권 대학은 그냥 간다

 

 

 

ㅇㅇ.

 

 

 

고2상반기까지는 그냥 노는게 정답인듯

첨부 이미지

루저들이네.jpg

댓글 (10)

식객민우ㅇ2010-07-22
오 시발 !!
홀홀2010-07-22
ㅇㅇ.
2010-07-22
ㄴㄴ 자기가 맘먹으면 되는 줄 알고 펑펑 놀다가 평생 노는 수가 있음요
2010-07-22
ㅇㅇ 아닌애들도 읶다
닭ㅇㅇ2010-07-22
ㅎㄷㄷ
2010-07-22
내가 전역한담에 9개월 공부하고 수능봐봤었는데

서울 중하위권 대학은 그냥 붙던데
2010-07-22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
2010-07-22
아냐... 문과공부 해보니깐 사탐은 존내 쉬워서 좀만 공부하면 실수안하면 2등급은 그냥 찍던데
2010-07-22

하기나름..

식객민우ㅇ2010-07-22

탐구는 고3때 과목당 한달만 투자하면 뽕 뽑는다던데

제목
버스가 진짜 없긴 없다 (2)
버스가 진짜 없긴 없다 (2)
··
글. (1)
글. (1)
··
늬들 푸는 누가 죽인지 알고 찌질대냐? (6)
늬들 푸는 누가 죽인지 알고 찌질대냐? (6)
··
눈팅만 하지 말고 글 좀 싸라 (1)
눈팅만 하지 말고 글 좀 싸라 (1)
··
노키아 컨셉폰노키아 컨셉폰 (4)
노키아 컨셉폰노키아 컨셉폰 (4)
··
아탕 몇살임 ?? (4)
아탕 몇살임 ?? (4)
··
근데 우리나라 교육은 존나 주객전도되얶다 시발 .. (5)
근데 우리나라 교육은 존나 주객전도되얶다 시발 .. (5)
··
웬만한 학교는 방학 때도 다 가잖아. (1)
웬만한 학교는 방학 때도 다 가잖아. (1)
··
내 생각엔 우리나라에선 학창시절엔 노는게 정답인거 같다내 생각엔 우리나라에선 학창시절엔 노는게 정답인거 같다 (10)
내 생각엔 우리나라에선 학창시절엔 노는게 정답인거 같다내 생각엔 우리나라에선 학창시절엔 노는게 정답인거 같다 (10)
··
유세윤이 보컬트레이너 한다며 ?? (3)
유세윤이 보컬트레이너 한다며 ?? (3)
··
이번 주말에 포항간다 (1)
이번 주말에 포항간다 (1)
··
좆고딩들 방학때 학교 나가는 애들은 뭐야? (14)
좆고딩들 방학때 학교 나가는 애들은 뭐야? (14)
··
집행유애야- 사랑은 집행유애야- (2)
집행유애야- 사랑은 집행유애야- (2)
··
이렇게 더운날엔 뭐니뭐니 해도 (2)
이렇게 더운날엔 뭐니뭐니 해도 (2)
··
오전의 군대떡밥에 이어 오후엔 연애떡밥으로 갈까?오전의 군대떡밥에 이어 오후엔 연애떡밥으로 갈까? (8)
오전의 군대떡밥에 이어 오후엔 연애떡밥으로 갈까?오전의 군대떡밥에 이어 오후엔 연애떡밥으로 갈까? (8)
··
헐 어느새 8덕 (5)
헐 어느새 8덕 (5)
··
냉국수 먹고 왔다 (1)
냉국수 먹고 왔다 (1)
··
점심먹고 시원한 냉커피 한잔중...점심먹고 시원한 냉커피 한잔중... (3)
점심먹고 시원한 냉커피 한잔중...점심먹고 시원한 냉커피 한잔중... (3)
··
돈벌아 ㅇㅇ (6)
돈벌아 ㅇㅇ (6)
··
X6이 생각보다 안떨어지는거 같다 (4)
X6이 생각보다 안떨어지는거 같다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