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된 교육이라면
고딩때까지는 걍 풀어주고
진짜 공부할 놈만 대학 보내고 안 그런 새끼들은 걍 기술이나 쳐 배우게 해야 하는데
우리나라 교육은 앞뒤가 바뀌었다
초등학교 들어가기 전부터 오만 공부 다 시켜서 고등학교까지 애 잡듯이 공부시키고
나중에 좆나 비싼 등록금 내면서 대학 보내놓으면 흥청망청 논다
그 아까운 학비는 어쩔거냐?
그러니까 대학을 싸그리 없애고 진짜 공부할 놈만 대학을 보내야 된다..
대가리에 똥만 찬 교육자들이나 학부모나 그냥 다 답이 없어

댓글 (5)
근데 요새 도서관가면 대학생 애들 존내공부해 예전같지 않다.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