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랑!! 하고 경례했는데
27사 중사가 존내 fm으로 이기자!! 라고 받아주더라
멋있었음ㅠㅠ
군생활하면서 제일 멋진기억!!
충성 단결 필승 이딴거 존내 구려보였음...
탈남했나여
ㅇㅇ.
댓글 (6)
탈남했나여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