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랑!! 하고 경례했는데

 

 

 

27사 중사가 존내 fm으로 이기자!! 라고 받아주더라

 

 

 

멋있었음ㅠㅠ

 

 

 

군생활하면서 제일 멋진기억!!

 

 

 

충성 단결 필승 이딴거 존내 구려보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