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절대 네버 고장 안 나더라 ㅠㅠ

 

그래서 누가 터치부분에 물 한방울 떨어뜨려보라길래 했는데

 

진짜 생지랄 남

 

알고 보니 폰에 물이 들어가서 그 지랄 난 거였음

 

그거 하기 전날에 센터 갔었는데 비가 졸라 왔었어

 

그때 빗물이 들어갔나 보네요 하면서 아무말 않고 고쳐주더라

 

휴 졸라 쫄았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