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쩝...

t
2010-07-22 16:06:14 조회 220
nokia02.jpgnokia03.jpgnokia04.jpg

간만에 하니 생각보다 안이쁘다

노캬로고를 못살렸어 -3-

첨부 이미지

nokia02.jpg
nokia03.jpg
nokia04.jpg

댓글 (10)

2
2010-07-22
테테테테
퉤퉤퉤
테테테 안냥~^^
te2010-07-22
웅왕~ 안냥안냥~
2
2010-07-22
이쁘네~
세번째꺼 이쁘다~
NOKIA2010-07-22

굿~ 여름버전이구나
헤헤 잘쓸게

2
2010-07-22
퉤 -_-
내가 세번째꺼 이쁘다고 했더니
순서를 바꿨네?! ㅠㅠ
te2010-07-22
아냐...
사이즈가 하나만 뿔룩하니 커서 작은걸로 대체해서 변경된거 ㅇㅇ
식객민우ㅇ2010-07-22
어차피 군껒하면 끗 아니냐?
NOKIA2010-07-22
이거 두개를 gif로 만들어봐야겠다. 스무스하게 바뀌려나
NOKIA2010-07-22
지금 저거 2->1->3 의 순서로 바뀌는 모양이면 쩔겠네
2
2010-07-22
움짤로 맹글어~
제목
아 시밤 삼계탕 뜯어서 끓이는게 아니라 (2)
아 시밤 삼계탕 뜯어서 끓이는게 아니라 (2)
··
식객민우 _ 군껒 지침서.jpg식객민우 _ 군껒 지침서.jpg (3)
식객민우 _ 군껒 지침서.jpg식객민우 _ 군껒 지침서.jpg (3)
··
파오리 신났네? (3)
파오리 신났네? (3)
··
몸이 안좋아서 이만 퇴덕. (3)
몸이 안좋아서 이만 퇴덕. (3)
··
리얼 라이브 본좌.swf (3)
리얼 라이브 본좌.swf (3)
··
나도 짤하고 닉넴 바꾸고 싶네나도 짤하고 닉넴 바꾸고 싶네 (1)
나도 짤하고 닉넴 바꾸고 싶네나도 짤하고 닉넴 바꾸고 싶네 (1)
··
웃덕을 정ㅋ벅ㅋ웃덕을 정ㅋ벅ㅋ (3)
웃덕을 정ㅋ벅ㅋ웃덕을 정ㅋ벅ㅋ (3)
··
아까부터 어떤색히가 전화걸었다가 곧바로 끊는데 (1)
아까부터 어떤색히가 전화걸었다가 곧바로 끊는데 (1)
··
아 처음엔 몸이안좋아서 요양할겸 사회경험쌓으러왓는데 (4)
아 처음엔 몸이안좋아서 요양할겸 사회경험쌓으러왓는데 (4)
··
익뮤쓰는 얘뜨라, 백업하고 준비하자 ㅇㅇ (4)
익뮤쓰는 얘뜨라, 백업하고 준비하자 ㅇㅇ (4)
··
짐승형~ 돌아와 내가 잘못했어~ (3)
짐승형~ 돌아와 내가 잘못했어~ (3)
··
씨발 막판에 차닦은게맘에안든다고 먼지털이질하고옴 ㅋ (1)
씨발 막판에 차닦은게맘에안든다고 먼지털이질하고옴 ㅋ (1)
··
쩝...쩝... (10)
쩝...쩝... (10)
··
룰루 랄라~
룰루 랄라~
··
민우는 (2)
민우는 (2)
··
짐승형이 갑툭튀 (6)
짐승형이 갑툭튀 (6)
··
이거봐라이거봐라 (2)
이거봐라이거봐라 (2)
··
근데근데 (3)
근데근데 (3)
··
장우산 4800언에 무배라네 (4)
장우산 4800언에 무배라네 (4)
··
인생무상 (3)
인생무상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