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식객민우 _ 군껒 지침서.jpg

 
2010-07-22 16:18:10 조회 156
군대에서살아남기.jpg

dd

첨부 이미지

군대에서살아남기.jpg

댓글 (3)

2010-07-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7-22
ㄴㄴ.

포가 너무 크면 안돼.

적당히 몸에 짊어질 수 있는 걸로 가야됨. ㅇㅇ
2010-07-22
81정도가 몸에지기제일좋은거아니냐?151들면허리박살나고 60들면 가볍따고 딴군장존나맨다며?
제목
아 시밤 삼계탕 뜯어서 끓이는게 아니라 (2)
아 시밤 삼계탕 뜯어서 끓이는게 아니라 (2)
··
식객민우 _ 군껒 지침서.jpg식객민우 _ 군껒 지침서.jpg (3)
식객민우 _ 군껒 지침서.jpg식객민우 _ 군껒 지침서.jpg (3)
··
파오리 신났네? (3)
파오리 신났네? (3)
··
몸이 안좋아서 이만 퇴덕. (3)
몸이 안좋아서 이만 퇴덕. (3)
··
리얼 라이브 본좌.swf (3)
리얼 라이브 본좌.swf (3)
··
나도 짤하고 닉넴 바꾸고 싶네나도 짤하고 닉넴 바꾸고 싶네 (1)
나도 짤하고 닉넴 바꾸고 싶네나도 짤하고 닉넴 바꾸고 싶네 (1)
··
웃덕을 정ㅋ벅ㅋ웃덕을 정ㅋ벅ㅋ (3)
웃덕을 정ㅋ벅ㅋ웃덕을 정ㅋ벅ㅋ (3)
··
아까부터 어떤색히가 전화걸었다가 곧바로 끊는데 (1)
아까부터 어떤색히가 전화걸었다가 곧바로 끊는데 (1)
··
아 처음엔 몸이안좋아서 요양할겸 사회경험쌓으러왓는데 (4)
아 처음엔 몸이안좋아서 요양할겸 사회경험쌓으러왓는데 (4)
··
익뮤쓰는 얘뜨라, 백업하고 준비하자 ㅇㅇ (4)
익뮤쓰는 얘뜨라, 백업하고 준비하자 ㅇㅇ (4)
··
짐승형~ 돌아와 내가 잘못했어~ (3)
짐승형~ 돌아와 내가 잘못했어~ (3)
··
씨발 막판에 차닦은게맘에안든다고 먼지털이질하고옴 ㅋ (1)
씨발 막판에 차닦은게맘에안든다고 먼지털이질하고옴 ㅋ (1)
··
쩝...쩝... (10)
쩝...쩝... (10)
··
룰루 랄라~
룰루 랄라~
··
민우는 (2)
민우는 (2)
··
짐승형이 갑툭튀 (6)
짐승형이 갑툭튀 (6)
··
이거봐라이거봐라 (2)
이거봐라이거봐라 (2)
··
근데근데 (3)
근데근데 (3)
··
장우산 4800언에 무배라네 (4)
장우산 4800언에 무배라네 (4)
··
인생무상 (3)
인생무상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