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내 문제는

 

5년간 해오던 헌팅이 아니고

 

갑자기 연락을 잘 안하는거야

 

아침에 일어나면 모닝콜 . 모닝문자

 

저녁에 자기전에 문자

 

어디 가면 어디 간다고 gps문자 ㅋ

 

기본적인 연락은 잘 하던애가

 

어느샌가

 

답장도 몇시간씩 걸리고 ..전화도 하루에 아니 이틀에 한번 할까말까...

 

만나면 이상한점은 없어

 

그냥 전처럼 쭉 나를 사랑하는것 같이 대해

 

그런데 헤어져만 있으면 연락을 잘 안해..

 

헌팅 버릇처럼 첨부터 그러던게 아니고

 

갑자기

 

한 두달 됐나 ㅠㅠ

 

아오

 

여자 생긴건가

 

갑자기 사람이 변했어

 

연락을 안해! ㄴ마어 러ㅏ니엏ㅍ미ㅏㄴ어리ㅏㄴ얼;민옿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