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하고 8년인가 9년 사겼어

 

 

근데 218하고 비슷한 상황

 

 

근데 내 친구도 문제가 있긴있음...

 

 

서로 문제가 있지...

 

 

 

 

왜 안헤어지냐고 물어봤더니

 

 

자긴 남친이 옆에 있어야한데

 

 

 

 

새 남자 생길때까지 안헤어질거래

 

 

옆에 남친이 없어야 생기는게 아니냐고 물으니깐

 

 

닥치래 ㅠㅠ

 

 

 

그래서 한마디 했지

 

 

29살이면 아줌마라 남자만나기 힘들다...

 

 

 

 

그리곤 욕먹으면서 맞았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