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하고 8년인가 9년 사겼어
근데 218하고 비슷한 상황
근데 내 친구도 문제가 있긴있음...
서로 문제가 있지...
왜 안헤어지냐고 물어봤더니
자긴 남친이 옆에 있어야한데
새 남자 생길때까지 안헤어질거래
옆에 남친이 없어야 생기는게 아니냐고 물으니깐
닥치래 ㅠㅠ
그래서 한마디 했지
29살이면 아줌마라 남자만나기 힘들다...
그리곤 욕먹으면서 맞았어...ㅠㅠ
남친하고 8년인가 9년 사겼어
근데 218하고 비슷한 상황
근데 내 친구도 문제가 있긴있음...
서로 문제가 있지...
왜 안헤어지냐고 물어봤더니
자긴 남친이 옆에 있어야한데
새 남자 생길때까지 안헤어질거래
옆에 남친이 없어야 생기는게 아니냐고 물으니깐
닥치래 ㅠㅠ
그래서 한마디 했지
29살이면 아줌마라 남자만나기 힘들다...
그리곤 욕먹으면서 맞았어...ㅠㅠ
댓글 (9)
아 슬프네여 ..
이제와서 수습하는거냐는 말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