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허가윤 바보샘

2010-07-22 18:13:52 조회 248
467744455.PNG


인식은 4기가 사용은 3.25

첨부 이미지

467744455.PNG

댓글 (4)

2010-07-22

여우 컴 32비트 OS 아님?

2010-07-22
ㅇㅇ 32비트
2010-07-22

저렇게 보이는게 정상임

하드웨어적으로 4기가 인식은 되지만
OS가 3.2기가까지만 인식하는거라니까

0.8 만큼 못 쓰는거지

2010-07-22
32비트에서 4기가 지원 안됩니다.
제목
오늘비안왔네 (4)
오늘비안왔네 (4)
··
방송국 위엄돋네 (1)
방송국 위엄돋네 (1)
··
micro sdhc 이거 연결 usb?그런거에 꽂아서 컴터에 꽂는데 왜 안 된댜 (1)
micro sdhc 이거 연결 usb?그런거에 꽂아서 컴터에 꽂는데 왜 안 된댜 (1)
··
앵 뭐야 정덕이냐 (2)
앵 뭐야 정덕이냐 (2)
··
집에간당
집에간당
··
218
218
··
와파와파 (1)
와파와파 (1)
··
파오리야 ㅇㅇ (4)
파오리야 ㅇㅇ (4)
··
기다려야겠어.
기다려야겠어.
··
스크나 르그 번이 탈만한거 없나? (2)
스크나 르그 번이 탈만한거 없나? (2)
··
그니까 3.2로 읽어도 별문젠 읍겠네 (7)
그니까 3.2로 읽어도 별문젠 읍겠네 (7)
··
펌업한다고 완전 초기화햇는데 (3)
펌업한다고 완전 초기화햇는데 (3)
··
나간다나간다 (1)
나간다나간다 (1)
··
십덕에 요리 덕후 있냐?! (3)
십덕에 요리 덕후 있냐?! (3)
··
허가윤 바보샘허가윤 바보샘 (4)
허가윤 바보샘허가윤 바보샘 (4)
··
여우
여우
··
해리떙큐 (1)
해리떙큐 (1)
··
민찬기 디펜시브메트릭스 작열.swf
민찬기 디펜시브메트릭스 작열.swf
··
램이 4기가인데.. (5)
램이 4기가인데.. (5)
··
못 먹어서 그런가 보다 하면서 .... (6)
못 먹어서 그런가 보다 하면서 ....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