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끝은 뭐하는데 쓰는 고기냐?!
아오 ㅅㅂ 욕나오냉 진짜 ......
이거 농담같지?!
아프니깐 진짜 아옼... 빡쳐... 아옼 화나 .... 아옼 좆망.... 아옼... 아옼...아옼 민우 개색휘 ㅠㅠ
아 이건 아닌가?
댓글 (3)
지방이 적고 육질이 부드러움
그리고 좀 비싸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