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갤에 잇는 꼬꼬마들을 여기로 데려오면 어떠냐

 

폰사려고 오는 애들은 꽤 많은데

 

대답해주는 애들이 없다.  있어도 헛소리나하고.

 

유식대장한테 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