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드래곤길들이기 구했당.

2010-07-22 21:55:30 조회 304
How_To_Train_Your_Dragon_2-D_HDTV_720p_RiP_READNFO_XViD_-_IMAGiNE (1).torrent.jpg

자 토렌트 화질은 확인 안해봄.

cam 버전은 아니겠지 -_-;;;;


hd 라는데 

첨부 이미지

How_To_Train_Your_Dragon_2-D_HDTV_720p_RiP_READNFO_XViD_-_IMAGiNE (1).torrent.jpg

댓글 (2)

2010-07-22
720p는 아니고 480p일듯 스크리너는 아닌데 화질 좀 떨어짐 그럭저럭 볼만함
7
2010-07-22
난 영화관에서 3디로 봤지 ㅋ
제목
누나가 새우 버거 세트 사다 달래서 사다 줬거든?
누나가 새우 버거 세트 사다 달래서 사다 줬거든?
··
나르샤 망사 의상 그거 무도에서 나왔던거잖아 (2)
나르샤 망사 의상 그거 무도에서 나왔던거잖아 (2)
··
아 기타 비싸서 못 사겠당.. (7)
아 기타 비싸서 못 사겠당.. (7)
··
요새 한국 존나 덥다며? (3)
요새 한국 존나 덥다며? (3)
··
샤워하고 가족가게 갔다와야지
샤워하고 가족가게 갔다와야지
··
개변태 그런 글로만 4덕이 되다니 (3)
개변태 그런 글로만 4덕이 되다니 (3)
··
세븐앨범 평가존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4)
세븐앨범 평가존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4)
··
설탕몰에서 패스트푸드나 사먹어라설탕몰에서 패스트푸드나 사먹어라 (2)
설탕몰에서 패스트푸드나 사먹어라설탕몰에서 패스트푸드나 사먹어라 (2)
··
오늘 버스타고 오는데 (4)
오늘 버스타고 오는데 (4)
··
짐승동 (3)
짐승동 (3)
··
난 솔직히 별로 글도 잘 안쓰고 (4)
난 솔직히 별로 글도 잘 안쓰고 (4)
··
영화 once 본 사람 있냐? (5)
영화 once 본 사람 있냐? (5)
··
나 간다 내일 학교에서 보자 (5)
나 간다 내일 학교에서 보자 (5)
··
응?! 이거 뭐야?! (2)
응?! 이거 뭐야?! (2)
··
이그 미안하다 (7)
이그 미안하다 (7)
··
스타2판이기고왓다 ㅇㅋ (3)
스타2판이기고왓다 ㅇㅋ (3)
··
근데 타블로 어떻게 된건지 아는애 읶냐? (2)
근데 타블로 어떻게 된건지 아는애 읶냐? (2)
··
내가 당당 말을 믿고 가족가게에서 햄버거를 한번 사 쳐묵해봤거든 (4)
내가 당당 말을 믿고 가족가게에서 햄버거를 한번 사 쳐묵해봤거든 (4)
··
드래곤길들이기 구했당.드래곤길들이기 구했당. (2)
드래곤길들이기 구했당.드래곤길들이기 구했당. (2)
··
당_당이 범인이라더니 과연 (2)
당_당이 범인이라더니 과연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