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으 난 이제 에어콘 없이도 여기서 살만 하당께
근데 이젠 20도밑으로 내려가면 추위를 느낀다...
한국 겨울에가면 나 술먹고 바로 얼어뒈질듯 ㅇㅇ
몽지네시아만큼은아니겠지만 여기도 더워 디져여..
댓글 (3)
몽지네시아만큼은아니겠지만 여기도 더워 디져여..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