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얘드라 이것 좀...

2010-07-22 23:29:54 조회 159
위꼴사34.jpg위꼴사35.jpg위꼴사36.jpg위꼴사37.jpg




근데 난 배부름 

첨부 이미지

위꼴사34.jpg
위꼴사35.jpg
위꼴사36.jpg
위꼴사37.jpg
핡ㅇ

댓글 (10)

2010-07-22
저거 어디 햄버거?
2010-07-22
맥에서 특불이 다시 부활함 ㅇㅇ
2010-07-22
저게 맥도날드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동네 맥도날드는 왜 저렇게 생긴거 안주고 병신같은거 주냐
2010-07-22
아 아니네 

미얀 우리동네에 맥도날드밖에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미 
2010-07-22
헐, 너 우리동네 사냐?

우리도 맥도날드밖에없고 영화관은 프리머스박에없음. ㄳ.
2010-07-22
동네 좋네 

영화관도 있고 ㅇㅇ
2010-07-22
나도
홀홀2010-07-22

ㅇㅇ.

ㅈㅈ2010-07-22
아 졸라배고프네 라면이나 처묵 해야곘다
B
2010-07-22
그럼 맥도날드에서 동생 소개시켜줄 거임?
제목
허세신이 와서 그런지 (3)
허세신이 와서 그런지 (3)
···
제라스 (2)
제라스 (2)
··
횽아왔다 집합해봐라횽아왔다 집합해봐라 (24)
횽아왔다 집합해봐라횽아왔다 집합해봐라 (24)
··
니들아 내과대망상일수도있는데말이야 (5)
니들아 내과대망상일수도있는데말이야 (5)
··
맞다. 아까 테던 갔을 때. (2)
맞다. 아까 테던 갔을 때. (2)
··
이런 미친 파오리 (4)
이런 미친 파오리 (4)
··
여름과 불꽃과 나의 사체 (16)
여름과 불꽃과 나의 사체 (16)
··
파일구리말야 (5)
파일구리말야 (5)
··
나는 핡이랑 친하다고 생각함 (1)
나는 핡이랑 친하다고 생각함 (1)
···
8989 (3)
8989 (3)
··
이해리 이해리원본짤좀 (3)
이해리 이해리원본짤좀 (3)
··
(9)
(9)
··
얘드라 이것 좀...얘드라 이것 좀... (10)
얘드라 이것 좀...얘드라 이것 좀... (10)
··
해리야 너 데이터 요금 (10)
해리야 너 데이터 요금 (10)
··
옥션에 이벤트성이머니 이거뭐냐? (4)
옥션에 이벤트성이머니 이거뭐냐? (4)
··
이름없는 새끼들 쳐봐라 (3)
이름없는 새끼들 쳐봐라 (3)
··
나퇴덕 (2)
나퇴덕 (2)
··
식객민우병시나 (3)
식객민우병시나 (3)
··
시발친구새끼ㅎ생일또있어서 (3)
시발친구새끼ㅎ생일또있어서 (3)
··
                       (1)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