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뺵이존나쩌는거가치않냐?
아무리팬심도 있고 그래서 마케팅에도움이됫다지만
저렇게 화려하게 복귀가되나..
아무밑천없는애(연기경험x)를 영화 준조연?주연?급으로쓰지않나 그거도 국내영화도아니고 미국합작인데
노래도 나띵온유불러서 bob가존나 한국에서 인지도확오른건알겠는데 마케팅에이용할랬는지 스눕독이랑 콜라보한다더라?티페인이랑?
나띵온유는 거의지노래처럼우려먹고
뭐워낙 뜨거운감자여서 대형기획사가가져갈거같았지만 너무 순조롭게 잘된.
박재범 뺵이존나쩌는거가치않냐?
아무리팬심도 있고 그래서 마케팅에도움이됫다지만
저렇게 화려하게 복귀가되나..
아무밑천없는애(연기경험x)를 영화 준조연?주연?급으로쓰지않나 그거도 국내영화도아니고 미국합작인데
노래도 나띵온유불러서 bob가존나 한국에서 인지도확오른건알겠는데 마케팅에이용할랬는지 스눕독이랑 콜라보한다더라?티페인이랑?
나띵온유는 거의지노래처럼우려먹고
뭐워낙 뜨거운감자여서 대형기획사가가져갈거같았지만 너무 순조롭게 잘된.
댓글 (5)
관심가질수밖에없는아이콘, 게다가 2pm에서 제일 노래도되니까,
근데 영화도그렇고 해외에서 피쳐링도그렇고 존나 좀,. 미심쩍음왠지
존나 빽이 있나봄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