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야걸 존내 가엽다..

2010-07-23 00:21:19 조회 153
파스타.gif

내가 거기서 깊게 놀지 말라고 그렇게 충고했건만...ㅠㅠ

첨부 이미지

파스타.gif

댓글 (11)

O
2010-07-23
무슨 다단계임?
2010-07-23

근데 짤은 왜 저거 올리냐.

이런게 병맛인가.

짐승ㅇ동2010-07-23
코로 핥았는데 읊어봐라 
홍류2010-07-23
왠지 파스타가 야해보여...-___-;;
2010-07-23
헐....
짤 돋네


2010-07-23
나도 오늘있던거는 저 글밖에 모름
O
2010-07-23
ㅂㅌㅎㅅㅅ
2010-07-23

근데 저기 글들 보니까 병신들 왜이리 많냐 여기랑 삐까돋네

2010-07-23
솔까말 여기보다 심하지..ㄲㄲㄲ 시발 여기가 정상적으로 보이는건 수스갤하고 비교했을때다
닭ㅇㅇ2010-07-23
와... 저도 잠시 저기 가서 눈팅점 하고왔어여....
야걸언니 불땅행 ㅜㅜ 완전 짜증나겠다..
2010-07-23
내가 왜 수스갤러들하고 싸운 이유를 알겠지? ㅠㅠ
제목
퇴덕 자야징 씻고퇴덕 자야징 씻고 (2)
퇴덕 자야징 씻고퇴덕 자야징 씻고 (2)
··
에이 이거 내 멜 주소 (3)
에이 이거 내 멜 주소 (3)
··
아 이색휘들 오래기다렸지?! (3)
아 이색휘들 오래기다렸지?! (3)
··
내가 기독교다니는애한테 닭이먼저냐 계란이먼저냐한적있는데 (6)
내가 기독교다니는애한테 닭이먼저냐 계란이먼저냐한적있는데 (6)
··
218 외 파일구리 패치 필요한 색휘들은 클릭!!218 외 파일구리 패치 필요한 색휘들은 클릭!! (7)
218 외 파일구리 패치 필요한 색휘들은 클릭!!218 외 파일구리 패치 필요한 색휘들은 클릭!! (7)
··
오리배 좀 똑똑한거같다.ㅇㅇ (3)
오리배 좀 똑똑한거같다.ㅇㅇ (3)
··
아~ 야걸 존내 가엽다..아~ 야걸 존내 가엽다.. (11)
아~ 야걸 존내 가엽다..아~ 야걸 존내 가엽다.. (11)
··
야이 늬들 그거 아냐? (7)
야이 늬들 그거 아냐? (7)
··
218 색휘 있냉? (3)
218 색휘 있냉? (3)
··
나 지금 돼지임. (3)
나 지금 돼지임. (3)
··
달구 보긔 (3)
달구 보긔 (3)
··
난 이만 퇴덕~ (9)
난 이만 퇴덕~ (9)
··
짐승형은 업근하
짐승형은 업근하
··
병아리->닭... (8)
병아리->닭... (8)
··
열대야라서 (2)
열대야라서 (2)
··
짐승형 나 있음 (2)
짐승형 나 있음 (2)
··
야걸 근황2 (17)
야걸 근황2 (17)
··
홀홀 이 생기는 아무한테나 고기 사달래 (4)
홀홀 이 생기는 아무한테나 고기 사달래 (4)
··
뭐지 시밤 난 택배받은적 없는데 어제 배송완료로 돼 있네? (3)
뭐지 시밤 난 택배받은적 없는데 어제 배송완료로 돼 있네? (3)
··
달걀 (1)
달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