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퇴덕 자야징 씻고

 
2010-07-23 00:28:14 조회 128
요새_하사신.jpg

너를 볼 때마다 난 참 기분이 좋아져.
매일 아침 일곱시면 정말로
아찔아찔해. 차시간이 될 때마다
눈가가 간질간질해.
니 이어폰 밖으로 새는 음악을 들어.
어깨 흘러내린 가방을 고쳐들어.
사람들 시선이 자꾸 너에게 모여, 막.
걔네 말구 내게만 웃음을 보여봐.
매연에 찌든 아침마저 상쾌해.
이런 생각하고 있는 것.. 좀 창피해.
니가 잡았다가 놓은 버스 손잡이를
물끄러미 쳐다보고 있다 놀라지.
말을 걸고 싶어도 절대 못해.
결국 메모장에만 마음을 보태고
떨어질 생각을 또 안 해. 내 입은..
이방인 From H.E.AVEN.

 

우왕 가사 좋당.

 

니들아 잘자랑

첨부 이미지

요새_하사신.jpg

댓글 (2)

홍류2010-07-23
잘 자요~ 나두 퇴덕...~빠잇~!!
2010-07-23
ㅂㅂ
제목
퇴덕 자야징 씻고퇴덕 자야징 씻고 (2)
퇴덕 자야징 씻고퇴덕 자야징 씻고 (2)
··
에이 이거 내 멜 주소 (3)
에이 이거 내 멜 주소 (3)
··
아 이색휘들 오래기다렸지?! (3)
아 이색휘들 오래기다렸지?! (3)
··
내가 기독교다니는애한테 닭이먼저냐 계란이먼저냐한적있는데 (6)
내가 기독교다니는애한테 닭이먼저냐 계란이먼저냐한적있는데 (6)
··
218 외 파일구리 패치 필요한 색휘들은 클릭!!218 외 파일구리 패치 필요한 색휘들은 클릭!! (7)
218 외 파일구리 패치 필요한 색휘들은 클릭!!218 외 파일구리 패치 필요한 색휘들은 클릭!! (7)
··
오리배 좀 똑똑한거같다.ㅇㅇ (3)
오리배 좀 똑똑한거같다.ㅇㅇ (3)
··
아~ 야걸 존내 가엽다..아~ 야걸 존내 가엽다.. (11)
아~ 야걸 존내 가엽다..아~ 야걸 존내 가엽다.. (11)
··
야이 늬들 그거 아냐? (7)
야이 늬들 그거 아냐? (7)
··
218 색휘 있냉? (3)
218 색휘 있냉? (3)
··
나 지금 돼지임. (3)
나 지금 돼지임. (3)
··
달구 보긔 (3)
달구 보긔 (3)
··
난 이만 퇴덕~ (9)
난 이만 퇴덕~ (9)
··
짐승형은 업근하
짐승형은 업근하
··
병아리->닭... (8)
병아리->닭... (8)
··
열대야라서 (2)
열대야라서 (2)
··
짐승형 나 있음 (2)
짐승형 나 있음 (2)
··
야걸 근황2 (17)
야걸 근황2 (17)
··
홀홀 이 생기는 아무한테나 고기 사달래 (4)
홀홀 이 생기는 아무한테나 고기 사달래 (4)
··
뭐지 시밤 난 택배받은적 없는데 어제 배송완료로 돼 있네? (3)
뭐지 시밤 난 택배받은적 없는데 어제 배송완료로 돼 있네? (3)
··
달걀 (1)
달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