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 받아서 집 샀다든데 사실이겠지 ㅇㅇ
방송 내년 2월에 9년째라든데 ㅇㅇ
진짜 욕좀 먹으면 어떻냐.. 대기업 급으로 돈이 들어오는데,,ㅠㅠ 시발 담생엔 이쁜 여자로 태어나고싶당
댓글 (4)
풍선 환산하면 몇억벌었더라
진짜 욕좀 먹으면 어떻냐.. 대기업 급으로 돈이 들어오는데,,ㅠㅠ 시발 담생엔 이쁜 여자로 태어나고싶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