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서 내 명의로 번호 3개 쓰면 3회선임?

 

4개쓰면 4회선이고?

 

그럼 그걸로 폰텍을 한다는게

 

4개 신청하고 기본요금만 내면서 3개월 뻐기고 위약금 물고 팔고 그게 폰텍임?

 

난 그런거 안 할꺼니까 걍 설명 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