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서 내 명의로 번호 3개 쓰면 3회선임?
4개쓰면 4회선이고?
그럼 그걸로 폰텍을 한다는게
4개 신청하고 기본요금만 내면서 3개월 뻐기고 위약금 물고 팔고 그게 폰텍임?
난 그런거 안 할꺼니까 걍 설명 점
뭔가여 ㅠㅠㅠㅠ
댓글 (5)
뭔가여 ㅠㅠㅠㅠ
근데 어느정도 통화이력도 남겨줘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