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점심먹고 후식은 당연 스타벅스~

2
2010-07-23 13:53:19 조회 138
스타벅스.jpgp100512002_road1995.jpg

 

 

 

 

 

하지만 현실은 시궁창 ㅠㅠ

자판기 커피로 잠을 물리치자

첨부 이미지

스타벅스.jpg
p100512002_road1995.jpg
218
Signature
아 니기미 잠을 못자서 예민 함..

댓글 (8)

2010-07-23
난 자판기 커피녀가 개념찬거 같아서 좋더라
2
2010-07-23
하지만 하사싱
난 이미 애인이 있는 여자야...
2010-07-23
>_<
2010-07-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7-23
토나오게 뿌려놨네
2
2010-07-23
ㅇㅇ
급하게 찾다보니 저따위거 밖에 안보였어 ㅋ
연불2010-07-23
야 훌게 너 서울 안 살지?
2
2010-07-23
ㅇㅇ
제목
야이 난 모른다는 거로 깐적 없거덩!? (6)
야이 난 모른다는 거로 깐적 없거덩!? (6)
··
그 2010년 상반 결산기 스타킹인가 거기서 설리 나왔는데
그 2010년 상반 결산기 스타킹인가 거기서 설리 나왔는데
··
사싱형 (3)
사싱형 (3)
··
요즘들어 설리가 존나 이뻐보인다 (5)
요즘들어 설리가 존나 이뻐보인다 (5)
··
우아~ 사싱형 진짜 (6)
우아~ 사싱형 진짜 (6)
··
여기서 월도 손들어 보긔 (3)
여기서 월도 손들어 보긔 (3)
··
사싱형 (13)
사싱형 (13)
··
더럽네 (5)
더럽네 (5)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
218돋네218돋네 (9)
218돋네218돋네 (9)
··
내가 케밥 존나게 잘 하는데 알고 있는데 (1)
내가 케밥 존나게 잘 하는데 알고 있는데 (1)
··
라면 면을 삶아서 기름두른 후라이팬위에 올려놓고 (3)
라면 면을 삶아서 기름두른 후라이팬위에 올려놓고 (3)
··
점심먹고 후식은 당연 스타벅스~점심먹고 후식은 당연 스타벅스~ (8)
점심먹고 후식은 당연 스타벅스~점심먹고 후식은 당연 스타벅스~ (8)
··
대왕돈까스 이야기 하지마라. (2)
대왕돈까스 이야기 하지마라. (2)
··
이 분이면 다 먹고도 더 달라 그러겠지?이 분이면 다 먹고도 더 달라 그러겠지? (2)
이 분이면 다 먹고도 더 달라 그러겠지?이 분이면 다 먹고도 더 달라 그러겠지? (2)
··
오늘 떡밥은 대왕돈까스냐?
오늘 떡밥은 대왕돈까스냐?
··
연불 (2)
연불 (2)
··
병신들 꼴깝떠네병신들 꼴깝떠네 (6)
병신들 꼴깝떠네병신들 꼴깝떠네 (6)
··
벌금내고 남은거 싸갈수 있음? (3)
벌금내고 남은거 싸갈수 있음? (3)
··
연불연불 (6)
연불연불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