늬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전에 서류셔틀 하러 나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시 쫌 넘어서 배달 완료


12시 20분쯤 전화


"님 어디?"

"막 놓고 나왔음요"

"아 그럼 그냥 집에 가셈"

"진짜요? 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내가 사무실 십덕을 끄고 나왔나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