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 그래 ㅎㅎ 라고 답장보내면 정말 여심 사로잡냐?

2010-07-23 14:19:19 조회 120
지마켓짭.jpg프라다표.jpg프라다.jpg

흠...

 

 

 

한번 해볼까?

 

 

 

>_<

첨부 이미지

지마켓짭.jpg
프라다표.jpg
프라다.jpg

댓글 (4)

2010-07-23
답장이라는건 먼저 문자가 와야 보낼 수 있습니다.
2010-07-23
ㅠㅜ 맞네...미양...
홍류2010-07-23
로고의 유무에 따라 호불호가 엄청나네;
2010-07-23
다 허세임
제목
병아리. (3)
병아리. (3)
··
루팡 진짜 안오나봐 (2)
루팡 진짜 안오나봐 (2)
··
오늘 밤에 다들 머하냐? (11)
오늘 밤에 다들 머하냐? (11)
··
내가 알아봤는데 십덕 이거 시발 박스웹에서 안되네 (8)
내가 알아봤는데 십덕 이거 시발 박스웹에서 안되네 (8)
··
지금 누구 있냐?지금 누구 있냐?
지금 누구 있냐?지금 누구 있냐?
··
.. (2)
.. (2)
··
난 이만 퇴덕을 할까하네난 이만 퇴덕을 할까하네 (2)
난 이만 퇴덕을 할까하네난 이만 퇴덕을 할까하네 (2)
··
왠일로 온갖 잡덕들이 다 모였네 (6)
왠일로 온갖 잡덕들이 다 모였네 (6)
··
설리설리 (1)
설리설리 (1)
··
설리는 진리.설리는 진리. (4)
설리는 진리.설리는 진리. (4)
··
어 그래 ㅎㅎ 라고 답장보내면 정말 여심 사로잡냐?어 그래 ㅎㅎ 라고 답장보내면 정말 여심 사로잡냐? (4)
어 그래 ㅎㅎ 라고 답장보내면 정말 여심 사로잡냐?어 그래 ㅎㅎ 라고 답장보내면 정말 여심 사로잡냐? (4)
··
나머지 합성나머지 합성 (3)
나머지 합성나머지 합성 (3)
··
합성하니까 사람이 아니네합성하니까 사람이 아니네 (2)
합성하니까 사람이 아니네합성하니까 사람이 아니네 (2)
··
번호놀이 고수잇냐 (4)
번호놀이 고수잇냐 (4)
··
김씨소환. (3)
김씨소환. (3)
··
010 5004 1769 (3)
010 5004 1769 (3)
··
설리 반씩 나눴을때설리 반씩 나눴을때 (2)
설리 반씩 나눴을때설리 반씩 나눴을때 (2)
··
훈훈 돋네 (3)
훈훈 돋네 (3)
··
어제 그나마 쓸만한 번호 떳는데. (1)
어제 그나마 쓸만한 번호 떳는데. (1)
··
설리덕후들은 보라설리덕후들은 보라 (4)
설리덕후들은 보라설리덕후들은 보라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