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이만 안되는거 같아
십덕만이 아니고 박스웹에서 아예 로그인이 안되네
그래서 모토로이 쓰는애들한테 물어보니깐
아이스타즈를 쓰라고 하더라고
그래서 아이스타즈받아서 해보니깐 존나 잘 되는데
결정적으로 오리넷이 없어 ㅋㅋㅋㅋ
혼자 오리넷 신청은 해놨는데..
모토로이 유저를 위해서
시발 신청좀 더 해줘 빨리 추가시켜주게
제목: 아이스타트 추가 사이트 신청합니다
사이트 이름: 오리넷
사이트 주소: http://10duck.net
사이트 설명: 핸드폰 관련 커뮤니티
이렇게 만 써서 보냈거든
carismaeo@gmail.com

댓글 (8)
1
다른 브라우저를 한번 써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