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발 이사진 트위터에 올렸더니 RT물결이다

2010-07-23 16:48:32 조회 204
1.jpg

웃덕에 있던 그림인데

첨부 이미지

1.jpg
연달
Signature
서명하면 결제되는건가여? 그럼 안할래요

댓글 (5)

이해리2010-07-23
RT가 먼데
2010-07-23
rt가뭐지..

알오티씨밖에생각안나네
2010-07-23
리트윗 이라고 해서 내가 쓴글을 막 딴사람들한테 전달하는거야
피라미드식이지
2010-07-23
싸이월드 퍼가요 개념이네
7
2010-07-23
나한테 감사해라
제목
이민 가시는 분 윤하 노래 받아가셈 (5)
이민 가시는 분 윤하 노래 받아가셈 (5)
··
수스갤 애들 리플 존내 웃기게 싸네수스갤 애들 리플 존내 웃기게 싸네 (5)
수스갤 애들 리플 존내 웃기게 싸네수스갤 애들 리플 존내 웃기게 싸네 (5)
··
아니꼽게 존내 아는척 해봐야지 (4)
아니꼽게 존내 아는척 해봐야지 (4)
··
세븐 새 앨범 다운로드 링크 걸어줄께 받고싶은 애들 받아세븐 새 앨범 다운로드 링크 걸어줄께 받고싶은 애들 받아 (3)
세븐 새 앨범 다운로드 링크 걸어줄께 받고싶은 애들 받아세븐 새 앨범 다운로드 링크 걸어줄께 받고싶은 애들 받아 (3)
··
거부할 수 없는 너의 마력은 루시퍼! (1)
거부할 수 없는 너의 마력은 루시퍼! (1)
··
번이 괜찮은거 떴길래 알려줄께.번이 괜찮은거 떴길래 알려줄께. (3)
번이 괜찮은거 떴길래 알려줄께.번이 괜찮은거 떴길래 알려줄께. (3)
··
오랫만에 접해서 웃긴거 남기고 간다.오랫만에 접해서 웃긴거 남기고 간다. (1)
오랫만에 접해서 웃긴거 남기고 간다.오랫만에 접해서 웃긴거 남기고 간다. (1)
··
그분의 노예에서 벗어나기로 핶다그분의 노예에서 벗어나기로 핶다
그분의 노예에서 벗어나기로 핶다그분의 노예에서 벗어나기로 핶다
··
헐 콧물이모 수스갤에 읶얶군 ..
헐 콧물이모 수스갤에 읶얶군 ..
··
클러치출고가얼마냐근데
클러치출고가얼마냐근데
··
아, 생각해 보니까. (2)
아, 생각해 보니까. (2)
··
구로수.
구로수.
··
나 sk 상담원한테 전화옴 (2)
나 sk 상담원한테 전화옴 (2)
··
뽐덕이 세종대왕님을 건드렸다 (6)
뽐덕이 세종대왕님을 건드렸다 (6)
··
디셈버 노래 좋네여 (2)
디셈버 노래 좋네여 (2)
··
늬들아 .. 늬들은 뭐가 좋니?! (9)
늬들아 .. 늬들은 뭐가 좋니?! (9)
··
모두 다 원하는대로 (1)
모두 다 원하는대로 (1)
··
시발 이사진 트위터에 올렸더니 RT물결이다시발 이사진 트위터에 올렸더니 RT물결이다 (5)
시발 이사진 트위터에 올렸더니 RT물결이다시발 이사진 트위터에 올렸더니 RT물결이다 (5)
··
올레포인트로 기프티쇼 살수 있지 않나? (1)
올레포인트로 기프티쇼 살수 있지 않나? (1)
··
아모토로이 24/7예전에폭파됫을때 ㅡㅡ
아모토로이 24/7예전에폭파됫을때 ㅡㅡ
··